Business Showcase

개요

Business Showcase에서는 기업,대학,기관 등에서 시장에 출시 할 목적으로 HCI 기술을 응용 개발한 창의적인 제품과 서비스 작품을 선보입니다.


제출 자격

기업, 대학 연구소, 기관 등 단체에서 시장에 출시 될 예정이거나 출시 한 제품과 서비스가 있는 경우 모두 지원 가능합니다.

제출 분야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거나 출시된 제품 및 서비스는 지원 가능하며, 학회 기간 전시 중 데모 시연이 어려운 경우 동영상을 통한 제품 및 서비스의 소개와 시연도 가능합니다.

제출 기간

2018년 12월 28일까지 제출 신청 받습니다

제출 방법

온라인 제출 (추후 상세 내용 공지 예정)

평가 방법

제출한 (온라인) 제출 신청서와 추가 제출한 자료(비디오 등)를 기준으로 Business Showcase 심사위원들이 사전 심사하여 학회 기간 데모 및 전시에 참여할 작품을 선정합니다.

심사위원 명단

TBA (추후 공개 예정)

향후 일정 (추후 상세 공지 예정)

1.지원서 제출 (2018년 12월 28일 18시 마감)
2.사전 심사
3.합격 작품 발표
4.데모 및 전시 필요한 환경 조사 및 공간 배정
5.작품 설치 및 전시

기타 사항

Business Showcase에 전시된 작품중 우수 작품은 Creative Award 최종 심사 대상 작품이 됩니다.
Business Showcase 심사위원 및 외부 심사위원들로 구성된 Creative Award 최종 심사를 통하여 다른 전체 프로그램
(Interactive Demos/ Art Gallery / Business Showcase / App Market) 우수 작품들과의 경쟁을 통해
Creative Award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을 선정하며, 수상팀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됩니다.

Business Showcase 참가 신청

1. 참가 신청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하신 후 신청 사이트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양식은 논문 작성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구성은 작품 개요 및 기획목적, 작품의 내용, 작품의 차별성 및 기대효과 및
 전시 방법 등을 자유롭게 기술하여 주십시오. 이후 학술대회 논문들과 같이 출판됩니다.
3. 전체 내용은 이전에 신청서에 작성 하시는데로 학술대회 논문양식 1-2장 정도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4. 공동작업일경우 1저자, 2저자의 구분은 없습니다. 참여하신 분들의 이름과 소속을 같이 기재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담당 조직위원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일반) 담당 조직위원
담당조직위원 소속 이메일
최용순 서강대 yongsoon@sogang.ac.kr
전지윤 SMIT jychun@smit.ac.kr
민영삼 더디앤에이 bluemin@thedna.co.kr
나대열 대우전자 andyna@gmail.com
김기범 한양대 kibum@hanyang.ac.kr
이정연 SMIT jylee@smit.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