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Award

HCI Korea 2017 Creative Award에서는 HCI기술과 관련된 참신하고 뛰어난 기술작품과 Creative한 디자인아트 작품들을 발표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입니다. HCI 기술을 응용한 제품 및 연구 기술에서부터 창의적 아이디어가 넘치는 디자인아트 작품에 걸쳐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사전심사를 통해 선정된 분들에게는 HCI Korea 2017 학술대회 기간 동안 전시기회가 주어지며 현장 심사를 통하여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을 선정합니다. 수상자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됩니다.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신청방법

크리에이티브어워드 신청을 원하는 경우 크리에이티브어워드 신청 양식을 확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담당 조직위원 또는 학술대회 사무국 이메일로(hci@hcikorea.org) 12월 31일까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올해 HCI Korea 2017 Creative Award에서는 서브 프로그램으로 HCI Open Projection Art Festival을 개최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HCI 현장에 사전 설치된 동일한 조형물 위에 다양한 작가들이 자신의 작품을 프로젝션 맵핑으로 상영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작가의 영상이 지정된 조형물에 정합할 수 있도록 제작 가이드라인과 2차원 템플릿이 제공됩니다. 작품의 주제는 자유입니다. 예술 분야에서 존재하는 다양한 영상 페스티벌이 있지만, 동일 구조물의 다수 작가의 프로젝션 맵핑 상영은 매우 실험적인 전시이므로 많은 학생, 작가 분들의 참가 부탁드립니다.
* 초청작가 : 김태은, 김현주, 손경환, 이예승, 유비호, 윤제호, Sung Jun
* 우수작품은 HCI학회 기간에 메인 디너 이벤트 진행 중에 전체 상영됩니다.

Open Projection Art Festival 제작 가이드 및 신청방법

Open Projection Art Festival 신청을 원하는 경우 크리에이티브어워드 신청 양식을 확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담당 조직위원 또는 학술대회 사무국 이메일로(hci@hcikorea.org) 2017년 1월 26일까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영상: https://vimeo.com/146763259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프로그램 담당 조직위원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프로그램 담당 조직위원
담당조직위원 소속 이메일
박진완 중앙대 jinpark@cau.ac.kr
유승헌 고려대 shyoo93@korea.ac.kr
전지윤 SMIT(서울미디어대학원) jiyoonchun@naver.com
최용순 서강대 goodsoon96@gmail.com